내용
안녕하세요 고객님, 디노보 고객센터입니다.
디노보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정확한 원인은 파악할 수 없지만 고장인 것으로 파악이 됩니다. 해당 제품은 수리가 되는 제품이 아니라서 교환으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. 정확한 주문 조회를 위해 010-5934-8461 해당 번호 분사가 되지 않는 제품 영상과 구매자, 구매하신 사이트, 구매한 날짜를 말씀해 주시면 주문 조회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AS기간안내
주문일~6개월 무상교환
6개월~1년 유상교환
유상교환 금액으로는 디노보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가격에 50% 배송비를 추가한 가격 입니다.
감사합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